로고

통역 진행

진행과정

1.통역의뢰 2.견적서 발송 3.결제확인 4.통역사선정 5.사전준비 6.통역업무 7.잔금결제확인 8.고객만족확인 9.세금계산서

통역의뢰

통역일시, 장소, 내용 등의 고객의 요구를 확인합니다.

견적서 발송

적합한 통역사를 선정한 후 이력서와 견적서를 발송합니다.

결제확인

견적 비용에 따라 전액 또는 비용의 50%를 결제합니다.

통역사선정

고객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통역사를 선정해서 교정 작업을 시작합니다.

사전준비

통역관련 자료입수, 전문용어 및 상황을 파악해서 더욱 완성도 높고 효율적인 통역을 진행할 수 있도록 사전 준비를 진행합니다.

통역업무

통역장소 및 일정에 고객과 사전 접촉 후 통역업무를 수행합니다.

잔금결제확인

통역 업무 완료 후 잔금을 입금합니다.

고객만족확인

업무 수행 후 통역서비스의 만족도를 확인합니다.

세금계산서

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.